그런데 팬으로서 마음 한구석에는 영화가 그의 잘생긴 얼굴을 1초도 보여주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 남았다.
30대 정신적 성숙기를 거친 40대의 그답게 화려함과 강렬함으로 애써 승부하기 보다는 느슨한 패션과 리듬으로 여유를 드러냈다.언제까지 과거의 이미지만 재탕하며 머물러 있을 순 없다.
6년 만의 신곡으로 ‘가수 확인 화려한 댄스보다 ‘성숙에 무게 그래도 예전 카리스마 그리워판펀 이번 달 개봉을 앞둔 영화 ‘서울의 봄 예고 포스터에서 군인이 된 정우성은 50대에도 여전히 얼굴만으로 시선을 끈다.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점과 내가 보여주고 싶어 하는 점을 맞추며 40대에 새 유행을 만들기란 쉽지 않은 일일 것이다.20여 년 전 데뷔 때부터의 영상들에 언제나 2023년 지금 이대로 나와도 인기를 휩쓸 거다라는 확신의 댓글로 도배했던 팬들이었다.
이효리는 K팝이란 용어가 있기도 전에 이렇게 힙한 패션을 선도한 자가 있었다고 자랑하고픈 수퍼스타였다.‘미남으로만 소비되고 싶지 않은 배우가 보여주고 싶은 점을 알면서도.
미남 정우성을 연기자 정우성으로 보게 한 영화라는 게 관객의 중론이었다.
이윤정 문화칼럼니스트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당게 논란에 쏙 들어간 김건희한동훈 침묵의 세 가지 의미유료 전문공개尹에 ‘무례하지 않으려고여론을 바로 전하지 못하나이재명 법카 때리는 여권언론은 김건희부터 해결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40년 전 주린 배가 만들었다910억 쌀회장 ‘떡라면 전설마흔살 생일에 사표 던졌다2번 망하고 6000억 만지는 男도망간 신입.영국의 거문도 점령도 마찬가지 효과를 지녀 동북아 진출을 노리는 러시아에는 동양의 지브롤터와 같았다.
영국군은 여기에 군사기지를 만들었다.크림전쟁은 나이팅게일의 신화로 유명하지만.
그래서 어둡다는 검음에서 거문도란 이름이 생겨났다는 설이 있다.19세기 말 국제정치의 압축파일 러시아 남진정책에 영국 견제구 국토 앗기고도 조선은 속수무책 지배층 분열에 열강의 싸움터로 청일전쟁·러일전쟁 잇따라 터져 개혁기회 놓치며 백성만 피눈물 이베리아 반도와 한반도남쪽에서 바라본 거문도
Copyright © Powered by | 골드 갤러리|가상화폐거래소 비트팍스, 비트코인-이더리움 토큰간 거래 성공 | sitemap